디즈니플러스에서 41% 할인 이벤트와 네이버페이 포인트 1만 원 적립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 중입니다.
원래 디즈니플러스 1년 구독의 가격은 9만 9천 원입니다. 하지만 이번에 41% 할인이 적용되어서 1년 구독 요금이 5만 8천 9백 원에 결제 가능한데요.
여기에 네이버페이 자체 이벤트가 추가되어 연구독 자에게는 네이버페이 10,000원 지급, 월구독자에게는 네이버페이 3,000원 지급을 받을 수 있습니다.
네이버페이 디즈니플러스 구독 이벤트 페이지는 위 링크로 접속하시면 됩니다. 신규 가입 계정에 한해서 이벤트 참여가 가능합니다.
하지만 디즈니플러스 가입 이력이 없는 이메일과 체크카드, 신용카드만 있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기 때문에 기존에 가입한 계정이 있더라도 새로 가입하면 할인된 가격에 디즈니플러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.
최근에 강풀 작가가 참여한 드라마 무빙이 디즈니플러스에서 1위를 달리고 있는데요. 저도 무빙 드라마가 궁금해서 보기 시작했는데 재미있어서 매주 수요일 기다리고 있습니다.
디즈니플러스 독점작(Star)이라서 넷플릭스나 티빙, 웨이브, 왓챠, 애플TV에서는 볼 수 없는 작품입니다. 해외에서는 훌루를 통해 서비스 되는 곳도 있지만 한국에서는 오직 디즈니플러스에서만 볼 수 있습니다.
무빙에서 고윤정 배우가 정말 예쁘게 나와서 좋습니다. 조인성, 한효주, 류승룡, 차태현, 양동근, 문성근, 류승범 등 모두 연기 잘하는 배우들이 출연해서 몰입감도 높고요.
무빙 외에도 아소카, 인어공중, 아라문의 검(아스달 연대기 시즌2), 한강, 시크릿 인베이젼, 아이엠그루트 시즌2 등 국내외 다양한 작품들이 서비스 중입니다.